본문 바로가기

Making/Drawing

Drawing


상업적인 일을 떠나 내가 만들어낸 그림이나 일러스트는

내가 기억하고 싶은 사람들을 기억하기 위해

내 방식으로 다시 그려내는 작업이 되었으면 한다..


여행에서 만났던 사람들도, 길거리에서 만난 꼬마도





* Have experienced? (too shy to say)


엄마가 밀어주는 슈퍼마트 카트안에서 살짝풀린눈으로 양손을 코에 넣고 있었다

저꼬마는 왜 코를 막고 있지...하고 생각했었는데

그 두손가락을 바로 입으로 가져가서 오물오물 할줄이야..

코파는 아기들은 많이 봤지만

양손으로 파다니... 

모두들 어렸을때 어떤 행동인지도 모르고 했던 일들이 있을 것이다...하지만 말하기는 부끄러운...

저 아이도 나중에 내가 어렸을적에 손가락 두개로 코를파서 먹었다고 말하고 다니진 않을거같다..


어렸으니까,,, 아무것도 모르고 한 행동들 어쩌면 부끄럽다고 생각하는 것들을

모두다 똑같이 경험했을지도 모른다.

그걸 말하는 순간부터는 부끄럽지 않을 수도 있다..어렸으니까






*Never tell everything you know


There are two rules for success

1. Never tell everything you know

-Roger H.Lincoln-







*sujin

쇼릴 메인 디자인을 다시하다...만들어낸 컷

모션하는 사람이라고 말하고 싶었다. 모션그래퍼라는 느낌만! 





http://sujinyang.com

'Making > Draw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귀여운악마  (0) 2020.03.17
Inktober 2018  (0) 2019.08.03
180324_  (0) 2018.03.25
drawing100_Sujin  (0) 2015.01.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