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2015/10

(3)
10월 IDN거의 반년쯤 전에 홍콩 IDN에서 연락이왔었다.내 작품을 올리고 싶으니 크래딧과 파일을 달라고... 그리고 잊고있다 Idn 확인하려고 홍대근처 디자인 서점 뒤져보니 하필 이번호만 품절이라길래-_ㅠ평소에 보지도 않던 책을 주문하고 몇일을 기다렸다. 안나와도 실망하지 말아야지 생각했는데 저렇게 부록에! 모션파트에! 타이포크기 7..정도로 내이름이 나와있다니사무실에선 너무 작게 실려서 민망하다며 덤덤한척 했지만..저건 월드잡지잖아요-_ ㅠ...한글판으로 나온거 아니잖아요 ㅠ..얼마나 영광인지!!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! 이런일이 겪고나면 항상 디렉팅과 기획의 탄탄함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끼게 된다.감사합니다 대표님! 책 디자인 서적을 꾸준히 사왔지만 요새 공부에 좀 소흘해진것 같아오랜만에 마음먹고 책을 질..
프리랜서 비바람이 부는 바다 까끌한 돌길 위를 맨발로 서서 내 영상들을 끌어안고 번개와 날라오는 돌들을 피해 여러 고난을 겪고 나름의 방식을 터득해가며 저 멀리 보이는 이상의 섬으로 나아가는 느낌이랄까 나의 프리생활은 이런느낌이다 저기 저 멀리 작은 불빛하나 나의 목표와 이상을 향하여.. 얼마나 굴러져야 둥근 돌이될까
2015_sujin reel 인트로 디자인 완성후 거의 9개월만에 릴을 완성했다...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겨우겨우수정오기 전 틈에 더이상 미루면 안될 것 같아 1월달에 만들어 놓은 인트로를 수정하고 급하게 편집을 하고 렌더를 걸고.. 나름 몇일 묵혀놨다가 올렸다 많이 만든 것 같으면서도 정리하면서 보니 다들 왜이렇게 아쉬운건지첫번째 릴과 계속 비교하면서 봐도어떤점이 좋아진건지...제자리에 머무르고 있는건가 아니면 오히려 뒤쳐지고 있는건가많은 생각이 든다.다음릴은 언제 만들게 될진 몰라도열심히 해야지 작은일이라 할지라도..내꺼니까 후 믿고 맡겨주신 클라이언트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-_ㅠ 감사합니다 열심히할께요! 2015_sujin_reel from Sujin Yang on Vimeo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