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2012/10

(20)
썽키썽키 졸전! 드디어 막내막내 썽키의 졸전을 갔다 -할로윈 쿠키 + 케익을 사고 찾아갔지만 우리의 주인공 성희가 오질 않았다...이 작품만든분껜 죄송하지만.... 우리 이러고 놀았다..전시장에서 성희안와서 방황하다가 찍사해드리고 .. ㅠ... 드디어 썽키 오고 졸전 세팅해줬다 - 남의 프로젝트 빔까지 켜주는 썽킈 썽키 작품들! 썽키도 졸업이구나..고생많았을 거 같다..영상에 책자에 디자인까지 하느라그것도 개인작업이여서 혼자 다하느라 고생했을텐데 썽키는 잘 해낸것 같다! 토닥토닥! 오랫만에 대학교 졸업전시회를 가니신선하고 다들 좋은 실력에 긴장하고 돌아왔다'- '~ 내 졸작도 생각나기도하고... 하지만 전시마지막날 가서 그런지 고장난 작품들도 있었고작동하지 않은 것들도 있어서 아쉬움이 남기도.... + 전시 끝나고 선아..
GMF - Day2
GMF -Day1 2012 10 20 -Day GMF GMF시작! 첫번째 본격적인 공연은 우리의 존.. 존 - 널 갖고싶다...존박이 이렇게 멋지고 노래를 잘할줄이야....'철부지' 공개전이라 처음이라고 불렀었는데 사실 노래도 너무 좋았지만 존박 찍느라 노래는 잘 듣지 못했다... 마지막은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해서 반주를 만들고 그 위에 노래를 불렀다.그 영상은 지금봐도 ㅠ... 그다음은 바로 에피톤 프로젝트!에피톤 프로젝트는 역시 차분히 앉아서 들어야지..괜히 앞에가서 보겠다고 스탠딩으로 봤다가 노래도 귀에 들어오지 않고앞에 미키마우스 머리띠 때문에 사진도 잘 찍지도 못하고 ... 많이 아쉬웠다. 다음엔 에피톤은 꼭 앉아서 !하지만 라이브로 저런 목소리를 내다니..에피톤 프로젝트 영향력이 이렇게컸었나반주 한마디에도 사람..
2011 08 20 -선인장 video diary #10 선인장 .... aftereffect 오랫만에 쓰려니 찍어 두었던 영상이 없어서.. 컴퓨터 뒤지며 이 영상 저 영상...이어 붙이기.... 에피톤 프로젝트의 선인장 노래만큼 나에게 위로가 되어주었던 순간들, 사람들 이제는 내가 힘을 주고 위로해 주고 싶다 + 선인장의 가사가 너무 좋아서 강조하고 싶었지만 앞부분 인트로가 너무 길어서... 다들 들어보세요.. (맨 마지막에 에피톤 프로젝트에..'e'를 모르고 빼먹었네요....)
2011 03 30 - apple video diary #9 apple .... Illustrator,aftereffect + 드디어 고쳤다. 무리한 사용으로 (특히 After effect CS4와 CS5를 같이사용하는...) 문제가 생긴 하드도 바꿀겸..용량도 늘릴겸 가격은 좀 나왔지만 그래도 빨라진 컴퓨터를 보니 기분이 좋다 그 기뿐마음으로 다이어리를 쓰다 좀 늦어졌지만.. 맘같아서는 컴퓨터를 들고 서비스센터가는것도 그리고 싶었지만 그러다간 내일을 못할듯 싶어..여기까지...... 허접하게끝났지만 .... 무슨내용인지는 이해할거라믿으며.......;;